본문 바로가기

숙소

제주 공항 근처 숙소 추천 - 호텔 위드 제주 후기 (스탠다드 더블 룸, 전망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에서 묵었던 가성비 숙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제주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호텔 위드 제주(Hotel With JEJU)입니다.

 

호텔 위드 제주는 평일 기준 1박 5만 원도 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었는데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어떻게 생긴 숙소인지, 과연 멀쩡한 곳이 맞는지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러블린지가 직접 경험한 호텔 위드 제주는 어땠는지 오늘도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위치 및 가격

호텔위드제주는 제주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호텔스컴바인에서 평일 기준 49,2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했습니다.

 

+ 전망 없는 옵션의 룸을 선택했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한 편이지요?

자차 또는 렌트카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투숙객에 한해 지상 주차장 또는 기계식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체크인을 하기 위해 프론트 데스크를 찾았습니다. 내부 상태도 준수한 편입니다.

투숙객을 위해 다양한 제주 여행 가이드북과 시원한 자몽 워터, 레몬워터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직원분께 이름과 예약 사이트를 말씀 드리니 예약 여부를 확인해주셨습니다.

 

+ 관광객이 많은만큼 체온 측정이나 QR코드 측정을 철저히 해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호텔 위드 제주는 총 20층이며 그중 객실은 3층~19층, 2층에는 편의점과 펍이 있습니다.

편의점에 방문해보지는 않았지만 외부보다는 가격이 약간 비싼 편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객실 수가 꽤 되는 만큼 엘리베이터 세 대를 운영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룸

제가 묵었던 호실은 1606호입니다.

객실 출입 카드를 한 개만 제공해서 외출시 에어컨을 틀어놓고 나갈 수 없었다는 점이 약간은 불편했습니다.

 

 

오... 룸 컨디션을 많이 걱정했는데 매우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캐리어 두 개를 펼쳐놓고도 통행할 공간이 충분히 확보 되었고, 침대 사이즈도 넉넉했습니다.

 

창가 쪽으로는 간단히 맥주 한 캔 정도 하기에 좋은 규모의 테이블과 의자 2개가 있습니다.

사용감이 조금 있긴 하지만 나름 푹신하고 괜찮습니다.

 

+ 커튼을 열었더니 바로 옆의 다른 건물이 보입니다...

건물 간 거리가 매우 가까운 편이니 저처럼 '전망 없음' 옵션을 선택하신다면 커튼을 쳐놓고 생활하심이 좋겠습니다.

 

 

티비는 물론 업무용 책상도 있어서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했을 때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냉난방과 조명은 침대에서 조절할 수는 없고 현관 방향의 벽에 붙어있는 리모컨으로 조절이 필요했습니다.

 

 

옷장 / 냉장고

현관 바로 왼쪽 옷장에는 옷걸이 2개, 가운,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운은... 입어보지 않아서 모르겠고 슬리퍼는.... 다회용 제품인지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사용이 내키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옷장 옆으로는 금고, 커피포트, 종이컵, 커피믹스가 있고 그 아래로는 (극)소형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 두 병이 들어있었습니다.

 

파우더룸

그리고 호텔 위드 제주 객실의 특이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가장 기억에 남았던 파우더룸입니다.

샤워실과 침실 사이에 이렇게 가로로 긴 파우더룸이 있습니다. 세면 용품을 올려두거나 아침에 준비하고 나갈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드라이기, 칫솔 치약 세트 2개, 비누, 수건이 비치되어 있으며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샤워실

파우더룸의 가장 안쪽에는 아담한 크기의 샤워실이 있습니다.

일반 샤워기, 해바라기 샤워기가 설치되어있고 다회용 샴푸, 린스, 바디샤워가 있었습니다.

 

화장실

옷장 맞은 편에 있는 문을 열면 화장실이 나옵니다. 화장실도 매우 아담합니다.

 


이렇게 호텔 위드 제주를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호텔 위드 제주에서 하루 지내본 저의 소감은 '가성비 숙소' '하루 묵어가기에는 부족함 없는 곳'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당연히 최고의 서비스나 시설을 바랄 수는 없지만 불편함 없이 묵을 수 있었습니다.

위치도 좋고 방 크기도 넓은 편이고 침대나 침구도 괜찮은 편이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제주 여행의 첫날 또는 마지막 날에 잠시 쉬는 목적, 잠만 잘 목적으로 숙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은 호텔 위드 제주를 선택하신다면 후회는 하지 않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관적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